오더앤카오스

2019. 12. 21. 13:05모바일/오더앤카오스

​고퀄의 게임으로 유명한 게임로프트의 MMORPG게임이다.

처음엔 정액제였다. 그래서 안했었는데..

정액제가 폐지되고 유료게임으로 할인판매할 때 1000원에 구매했다.

 

 

진짜 신세계였다. 그냥 쪼그만 캐릭터들 돌아다니던 모바일 게임이 아니었다.

​pc온라인게임과 비교할 수 있을정도로 모든 컨텐츠 구현이 되어있었고.. 그래픽도 나쁘지 않다.

모바일에서 이게 가능하구나 싶었던 게임이다..

 



 

처음 현질한 게임(뭐 만원이지만..)이었다.

만렙찍고 길드도 들고 배터리가 배가 터질려고 할 때까지 돌렸다. 이 때 배터리 3개가 고장났다 ㅋ

게임로프트가 외국개발사라 그런가 고질적으로 서버가 불안정하다.

그에 따른 대처도 굉장히 오래걸린다. 2박3일 점검을 잊을 수 없다.

 


 대규모 업데이트도 나왔었는데 멘델 나오고 접었다..

 

그렇게 떠났는데.. 다시 접해보면 너무 많이 바뀌었고.. 신규유저는 있을리가 없고 적응이 안되서 못했지만

이 게임만한 게임을 3년이 지난 지금도 발견하지 못했다.. 정말 엄청난 게임이었다.
 

 

레이드가 진짜 pc급인데.. 역할 분담 제대로 되있고 한명이 골때리면 파티 전멸하고 ㅋㅋ

MMORPG라고 광고하는 게임들 많은데.. 그런건 그냥 RPG게임이다.

모바일의 진정한 MMORPG게임이라고 생각한다.